물 만난 ‘라이언’…‘카카오프렌즈·제주삼다수’ 콜라보
상태바
물 만난 ‘라이언’…‘카카오프렌즈·제주삼다수’ 콜라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3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제주삼다수 라벨에 등장 ‘인기몰이’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를 전개하는 카카오IX(대표 권승조)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오경수)와 업무협약을 맺고, 카카오프렌즈와 제주삼다수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라이언, 어피치, 무지, 프로도 등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들은 제주삼다수에서 올 하반기 신규로 생산하는 제품의 라벨 주인공으로 깜짝 등장하게 된다.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이 들어간 생수는 ‘물 한잔도 즐겁게, 위트있게 마시는’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낼 전망이다.

양사는 앞으로 1년 간 매 시즌마다 유쾌하고 친근한 브랜드 스토리를 펼치며 소비자의 관심을 이끌 계획이다. 첫 콜라보 제품에서는 가을 시즌을 맞아, 푸르고 아름다운 제주도에서의 여행을 테마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통통 튀는 깜찍함을 물씬 녹여내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IX 관계자는 “한국을 대표하는 카카오프렌즈, 제주삼다수 두 브랜드의 만남이 일상 생활에 재미와 즐거움을 더해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카카오프렌즈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기존에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브랜드 콜라보를 통한 제주삼다수 신제품은 올 하반기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