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실시
상태바
장원교육,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3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이 2018년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에서는 장원 선생님으로 활동할 교육 컨설턴트를 전국 단위로 선발하고 동시에 자회사 장원커뮤니케이션,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뮤직에듀벤처의 신입, 경력 사원을 선발한다.

▲장원커뮤니케이션은 웹 개발, 앱 개발, 웹 디자인 등 5개 분야,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학사행정, 학습설계 및 상담직, ▲뮤직에듀벤처는 마케팅, 쇼핑몰 분야에서 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9월 2일까지 장원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고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모집 분야별로 면접을 진행한다. 각 부문별로 자격요건과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채용 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문규식 장원교육 대표는 “장원교육은 종합교육기업으로서 학습지 교육 사업 외에도 이러닝, 피아노 교육 출판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에서 활동하고 있다”며 “개인의 열정과 꿈을 펼칠 수 있는 장원교육에서 함께 성장할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장원교육은 베스트셀러 장원한자를 필두로 독서, 한국사, 어휘 학습지 등 우수한 학습 콘텐츠를 개발하는 등 다양한 교육 상품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 학습지 사업을 바탕으로 원격평생교육원, 이러닝(E-Learning), 검인증, 피아노 교재 출판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