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HC, 통합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신규 런칭
상태바
NSHC, 통합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신규 런칭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8.29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프스퀘어닷코’, 글로벌 파트너 솔루션 결합해 원스톱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

NSHC(대표 허영일)는 자사 솔루션과 파트너 솔루션을 결합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세이프스퀘어닷코(SafeSquare.co)’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모바일 앱 취약성 분석 ‘앱체크(AppCheck)’ ▲안티 해킹 ‘앱프로텍트(AppProtect)’ ▲웹 서비스의 취약성 분석 ‘웹체크WebCheck)’ ▲웹 방화벽 ‘웹프로텍트(WebProtect)’ ▲웹 악성URL 탐지 ‘웹스캔(WebScan)’ ▲PC 보안 ‘사일런스 프로텍트(CylanceProtect)’ ▲인증 서비스 ‘키프로텍트(KeyProtect)’가 이번 버전에 포함되며, 향후 클라우드SIEM(CloudSIEM) 등 더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할 예정이다.
이 서비스는 제품의 선별·도입부터 관리까지 비용이 많이 들고 어려웠던 보안을 클라우드 기 한 서비스로 제공해 쉽고 간단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는 것이다. 기업은 서비스 규모와 상관없이 어느 고객이나 그들의 애플리케이션, 웹 서비스는 물론 PC 보안과 인증까지 도입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NSHC가 바라보는 주 타깃인 동남아 시장은 IT 보급률과 기술력이 한 시대 느리며 해외 기술을 도입하기에 경제력이 부족한 특징을 갖고 있다. 이에 따라 보안 기술을 도입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따라서 각 플랫폼 별로 취약성 진단으로부터 시작하여 보안까지 두루 함께 제공함으로써 수요를 형성하고 공급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특히 기존 보안 기술들이 시장의 상위 10%에게만 해당하는 고수준의 보안 위협을 막기위한 제품들만을 공급함으로써 수요자의 니즈와 맞지 않는 기술을 비싼 가격대로 제시하고 있는 문제가 있다.
 NSHC가 자체 보유한 솔루션과 수 년간 구축해 온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활용해 구성한 이 서비스는 일본, 싱가폴,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에 공급될 계획이다. 
본 얼라이언스 사업 총괄 담당인 최병규 본부장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웹서비스, PC 등 엔드포인트 서비스를 제공 및 운영하는 모든 기업을 위한 보안 패키지”라며 “본 사업을 통해 이윤 창출은 물론, 보안이 특정 시장을 위한 혜택을 넘어 보급화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