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SK·오픈소스 컨설팅, 오픈소스 위협 예방 나서
상태바
BDSK·오픈소스 컨설팅, 오픈소스 위협 예방 나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8.29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소스 보안 솔루션·컨설팅·기술지원 통합한 ‘A-OSVM’ 서비스 구축

오픈소스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전문기업 BDSK(대표 김택완)는 오픈소스컨설팅(대표 장용훈)과 오픈소스 보안 솔루션, 컨설팅 서비스, 기술 서포트를 통합한 ‘A-OSVM’ 서비스 구축을 위해 협력한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MOU를 통해 오픈소스를 통한 엔터프라이즈 제조, 금융, 통신 분야의 안전한 오픈소스 운영환경을 조성하고 클라우드 이용 확산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며, 오픈소스 위협 예방 프로젝트를 추진하여 안전한 오픈소스 생태계 구축에 나설 계획이다.

양사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A-OSVM’ 서비스는 오픈소스 위협 예방 프로젝트를 위한 통합 솔루션 구축 및 가이드 개발, 서비스, 교육, 컨퍼런스 등이 포함된다.

양사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에 기반이 되는 대부분의 혁신 기술을 오픈소스가 선도하고 있는 오늘날, 올바른 오픈소스 활용 문화와 안전한 운영환경 조성은 기업 경쟁력의 기초가 된다”며 “본 협약을 통해 양사가 보유한 인적, 기술적 자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시장이 필요로 하는 오픈소스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나아가 클라우드와 같은 새로운 기술 패러다임과 오픈소스가 서로 발전하는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