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레디위드미 이청아, ‘헤어 에센스’ 활용 동안 비결 밝혀
상태바
겟레디위드미 이청아, ‘헤어 에센스’ 활용 동안 비결 밝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29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TV캐스트의 ‘겟 레디 위드미(Get Ready With Me)’ MC로 활약 중인 배우 이청아는 지난 24일 방송을 통해 동안의 비법은 두피와 헤어(머릿결) 관리에 있다고 밝혔다.

이청아는 자신만의 동안 비결 팁을 제시하며 제품을 소개했는데, 헤어 관리가 동안 관리의 기초체력이라며 ‘닥터탑’ 브랜드의 줄기세포 트리트먼트로 알려진 ‘닥터탑 헤어필 피토스템 실크 피브로인 3X(이하 헤어필 3X)’ 제품이었다.

오직 제품력 하나로 150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리며 씻어낼 필요 없는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 ‘닥터탑 헤어필’은 여러 배우 및 SNS스타, 쇼호스트 등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들에게 일상 모발 관리 비법으로 소개하며 ‘연예인 애정템’으로 알려진 제품이다.

3년 연속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 수상과 동시에 뉴욕, 런던, 파리 등 고급 해외살롱에서만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해 이탈리아 글라스 오니언사와 MOU체결을 하며, 닥터탑의 최신상품인 ‘헤어필 3X’ 줄기세포 트리트먼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탑코스메틱 이금희 대표는 “1회 약 30여 만원에 달하는 청담동 고급 헤어숍의 케어 시스템을 한 가지 아이템으로 집약 해놓은 헤어필로 시간, 비용 등 물리적인 한계를 최소화 시킨 트리트먼트계의 선두 주자로 탑코스메틱의 탁월한 연구개발 및 생산 능력을 바탕으로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다년간 끊임 없이 연구 한 노력의 결과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탑’에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헤어필3X’는 9월 8일 13시 5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