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애니, 모바일 앱 전략 제시 ‘2018 앱애니 세미나’ 개최
상태바
앱애니, 모바일 앱 전략 제시 ‘2018 앱애니 세미나’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8.2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애니 다니옐 래비타스 총괄 부사장, 전 세계 모바일 앱 현황·모바일 앱 시장 인사이트 공유

모바일 앱 인텔리전스 플랫폼 앱애니(App Annie)는 모바일 앱 사용 행태 및 트렌드 분석 전략을 제안하고 주요 모바일 앱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2018 앱애니 세미나(2018 App Annie Seminar)’를 9월 14일 노보텔 엠배서더 강남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앱애니는 모바일 앱의 트렌드를 파악하고자 하는 모바일 앱 기획 입문자와 모바일 앱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 및 주요 기업의 모바일 앱 전략 성공 사례를 찾고 있는 관련 실무자를 대상으로 올해 두 번째 ‘2018 앱애니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데이터 기반으로 구축하는 모바일 전략 - 전문가들이 전하는 핵심 앱 시장 트렌드 및 성공사례’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모바일 앱 전략 분석 방법 및 관련 지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전 사례를 통해 모바일 앱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전략의 실제 성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세미나를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앱애니 마켓 인사이트 및 클라이언트 파트너 부문 다니엘 래비타스(Danielle Levitas) 총괄 부사장은 ‘모바일 앱의 현황과 미래’라는 주제를 통해, 전 세계 모바일 앱의 현황과 향후 모바일 앱 시장 예측 등 앱 시장 전반의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앱애니 송호성 매니저는 이번 세미나에서 ‘모바일 앱 전략의 사례별 성과 분석’이라는 주제로 발표한다.

이와 함께 케어랩스(당연시, 바비톡) 모바일사업부 이태훈 마케팅팀 실장은 하나의 카테고리에 집중해 기획하고 발전시키는 것에서 나아가 다양한 카테고리의 앱을 만들어 성장시킨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타겟을 세분화한 앱 마케팅 실행 사례부터 서로 다른 업계가 협업한 모바일 앱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략을 이야기한다.

모바일 앱 기획자 및 관련 실무자의 모바일 앱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2018 앱애니 세미나’는 사전 등록 후 확정제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