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화웨이 ‘드림박스’ 패키지 출시
상태바
KT 엠모바일, 화웨이 ‘드림박스’ 패키지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28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의 알뜰폰 그룹사인 KT 엠모바일(대표 박종진)은 화웨이 스마트폰 ‘노바 라이트 2’와 ‘미디어패드 T3 10’를 동시에 구매할 수 있는 ‘드림박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드림박스’ 패키지 상품은 KT 엠모바일 상품 중 1만8000원 이상 요금제로 24개월 약정하면 고객 부담금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노바 라이트 2’는 중저가 스마트폰에서는 보기 드문 안면인식 잠금 해제 기능과 후면 듀얼 카메라, 전면 AR 렌즈 등의 기능을 갖춰 가성비 높은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미디어패드 T3 10’은 저광 모드 및 시력 보호 모드를 지원해 수험생과 공시생, 취준생들의 시각적 피로도를 줄여 ‘공부하는 태블릿’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패드에는 MS 오피스가 기본 탑재돼 워드, 파워포인트 등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필기, 과제물 제작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KT 엠모바일은 ‘드림박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스마트폰 액세서리 쇼핑몰 ‘M 쇼핑’ 3만 원 쿠폰과 교육 소셜커머스 에듀팡 쿠폰을 제공한다.

KT 엠모바일 전용태 사업운영본부장은 “‘드림박스’ 패키지는 수험생, 공시생, 취준생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KT 엠모바일에서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라며 “가입비와 유심비 면제, 올레 와이파이 무료 제공, 최대 18,000원 제휴 카드 할인 등 KT 엠모바일이 제공하는 최강 혜택을 통해 경제적 부담 없이 가성비 높은 스마트폰과 미디어 패드를 사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