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공무원·경찰학원, 공무원시험 합격 돕는 All Care로 9월 개강
상태바
종로 공무원·경찰학원, 공무원시험 합격 돕는 All Care로 9월 개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29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급공무원·7급공무원·경찰·소방 등 공무원시험 단기합격 전문,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이 직렬과 수험생의 수준에 관계없이 수험생의 단기합격을 돕는 All Care 시스템으로 9월 개강한다고 밝혔다.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의 9월 개강은 공무원시험 단기합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9월 개강 등록 시에는 한 번 등록으로 회독수업을 무한으로 들을 수 있는 ‘무한회독’과 추가의 시간을 들이지 않고 영어를 강화할 수 있는 ‘ONE DAY CARE’ 등을 받을 수 있다.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경시생들을 위한 별도의 개강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단기완성집중반으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9월 1일 2차 경찰채용 시험 외에 추가로 진행될 3차 시험 합격을 위한 초단기 회독몰입반이다. 남은 4개월 동안 100점 올리는 프로젝트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 외에 수험생들이 학원에 기대하는 다양한 밀착 관리 제도가 눈에 띈다. 전문적인 상담인력과 전문 교수진을 통한 의무 상담제와 함께 이중 책임 담임제를 운영한다. 공무원 시험과목 별 성적 향상 보장을 위해 제대로 된 학습 공간도 제공받을 수 있다. 24시간 밀착관리를 통해 수험생은 학습만 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 밖에 독학반 맞춤형 스파르타 시스템은 황남기 교수가 직접 관리하는 황남기 스파르타 종로센터도 이용 가능하다. 좀 더 빠르게 합격을 원하는 공무원 수험생이라면 프리미엄 공무원 기숙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은 수험생들의 궁금증 해결을 위해 다양한 상담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전화상담 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방문상담 시에는 스터디카페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얼리버드 등록 시에는 5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의 상담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