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영양 모두 잡은 하루견과 ‘오트리 베리넛츠 한입’ 인기
상태바
맛과 영양 모두 잡은 하루견과 ‘오트리 베리넛츠 한입’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2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세계 10대 푸드 중 하나로 선정된 견과류 제품의 수요 또한 늘어나고 있다. 이에 부모와 아이 모두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오트리푸드빌리지의 소포장 견과류 ‘하루의 열매 베리넛츠 한입’이 주목받고 있다.

‘하루의 열매’ 시리즈는 5가지 몸에 좋은 견과류와 건과를 한 봉지에 담아낸 영양 간식으로, 제품 구성에 따라 베리넛츠 한입, 베리믹스 한입, 베리플러스 한입, 믹스플러스 한입의 네 가지 상품으로 준비돼 있다.

그 중, 베리넛츠 한입 제품은 이달 8일, 9일 여의도에서 진행되었던 88왕홍박람회에서 중국 인플루언서인 왕홍들을 통해 실시간 방송으로 판매되기도 하였던 글로벌 인기 상품이다.

하루의 열매 베리넛츠 한입은 식이섬유와 단백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아몬드,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호두,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해바라기씨의 견과류와 함께 새콤하고 달달한 크랜베리와 요거볼을 함께 구성하여 영양가와 맛 모두 뛰어난 제품이다. 따라서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패키지 속 질소 충전과 알루미늄 증착 패키지를 사용하여 산화와 변질을 최소화했으며, 하루 분량으로 소포장 되어있어 외출 시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에도 용이하다. 또한 쉐이크, 샐러드, 시리얼 등 간단한 요리에 기호에 맞게 첨가하여 감칠맛을 주는 영양 식재료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홈쇼핑 스타상’에서 2년 연속 수상을 기록하여 해외 시장에서의 열풍을 보여준 ㈜오트리푸드빌리지는 하루의 열매 시리즈 외에도 브라질너트와 사차인치가 포함된 고메넛츠 시그니처, 마카다미아쉘 등 다양한 프리미엄 견과류 상품을 자사 몰, 네이버 스토어팜, GS홈쇼핑 방송 등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