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교육 벤처기업 ‘행복한성공컨설팅’,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상태바
기업교육 벤처기업 ‘행복한성공컨설팅’,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2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성·시장성·사업성 등 종합 평가…마케팅 지원·컨퍼런스 등 다양한 혜택
▲ 양용훈 행복한성공컨설팅 대표

기업교육기획 및 HRD 컨설팅 전문기업 행복한성공컨설팅(대표 양용훈)은 나이스평가정보로부터 경영컨설팅 분야에 대한 기술평가 우수기업인증서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행복한성공컨설팅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 HRD 플랫폼으로 중기벤처부 지원사업에 선정된 데 이어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해 플랫폼 구축의 안정성과 기술력을 인정받게 됐다”고 말했다.

기술신용평가기관(TCB: Tech Credit Bureau)은 기업이 보유한 기술력을 중심으로 기업의 기술성, 권리성, 시장성, 사업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평가해 기술평가 우수기업을 인증한다. 기술평가는 은행, 투자기관, 공공 조달청, 한국거래소 등 기술금융과 정책지원에 활용되고 기업에 대한 마케팅 지원, 컨퍼런스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복한성공컨설팅은 오는 9월 1일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적용한 비즈니스 모델로 특허출원 한 온라인 HRD 플랫폼 ‘커넥트밸류’ 오픈을 앞두고 있다.

양용훈 행복한성공컨설팅 대표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학습자에게 최적화된 교육과정을 추천해주고 학습자가 교육과정 기획, 평가 단계까지 참여하는 스마트러닝 기술을 도입한 교육 플랫폼을 선보일 것”이라며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에 힘입어 기업교육컨설팅 전문 벤처기업으로 입지를 다져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양용훈 대표는 ‘최고가 되고 싶은가 나를 크리에이팅하라’의 저자로 자기계발서 부문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자기경영 전문가로 주목받았다. 양 대표는 한국생산성본부 책임전문위원으로 교육, 컨설팅, 강의, 연수 등 다양한 분야 사업을 실시했으며 서울시 고객만족위원회 자문위원, 공무원교육원 겸임교수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