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디엠시티...미래가치 높은 전북혁신도시 최대 규모 단지로 ‘주목’
상태바
대방디엠시티...미래가치 높은 전북혁신도시 최대 규모 단지로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27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은 원룸형 오피스텔 826세대, 아파트형 오피스텔(아파텔) 전용면적 84㎡ 타입 318세대로 구성돼 있다.

전북혁신도시 4-1블럭에 공급되는 대방디엠시티가 특별한 분양혜택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단지는 지하5층~ 최고 지상45층 6개동, 아파트 494세대와 오피스텔 1,144세대, 영화관을 비롯한 상업시설 232실로 구성되어 있는 초대형 주거상업복합대단지다.

특히 전북혁신도시 내에 국민연금공단 기금운영본부가 완전 이전 하면서, 전북혁신도시가 새로운 금융시대의 중심이 되어가고 있다는 것에 주목해야 한다. 최근 국민연금공단 제2기금관 신축이 확정되면서 전북혁신도시의 금융타운 조성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단지가 입지하는 전북현시도시의 미래가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끌고 있다. 올해 전북혁신도시는 한국식품연구원을 마지막으로 12개 공공기관의 이전을 마무리졌다.

또한 연기금전문대학원, 국제금융센터, 카이스트금융대학원, 농업정책보험금융원, 농생명증권거래원 등과 같은 연기금 특화 중심지 및 농업금융 기반 조성을 위한 기관들의 유치 및 건립을 위한 논의가 이뤄지고 있다.

여기에 전북혁신 대방디엠시티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들이 더해진다. 시스템에어컨, 비데, 전동형빨래건조대, 전자레인지, 스마트오븐 등 타입별로 다양한 무상 옵션 품목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일반임대사업자 등록을 원하는 계약자들에게는 일반임대사업자 등록 및 부가가치세 환급 신고 대행 수수료도 지원하고 있다.

전북혁신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견본주택을 방문해 상담이 가능하며, 견본주택은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2가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대방건설은 2018년 도급순위가 지난해보다 4계단 상승한 27위의 중견건설사로 최근 전주 효천지구 대방노블랜드를 오픈하여 100% 분양완료하며 그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