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갤럭시노트9용 ‘템퍼드커브’ 출시
상태바
벨킨, 갤럭시노트9용 ‘템퍼드커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2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액세서리 및 스크린 케어 시장 선두 주자인 한국벨킨(대표 신지나)은 ‘삼성 갤럭시노트9용 스크린포스 템퍼드커브 스크린 프로텍션을 출시했다.

‘갤럭시노트9용 템퍼드커브’는 양 옆이 둥근 곡선 형태의 엣지 스크린으로 구성돼 있는 삼성 갤러식노트9에 최적화된 제품이며, 인피니트 디스플레이의 밝기, 선명도, 투명도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충돌, 긁힘 및 기타 마모 및 파손을 방지한다.

또한, ‘갤럭시노트9용 템퍼드커브’는 고품질의 일본 강화유리로 제작되어 기존 갤럭시노트9 화면의 감촉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지문 및 스크래치 방지 코팅을 통해 스마트폰 화면을 깨끗하게 보존할 수 있다.

다중 충격 보호 기능 제공과 함께 9H 경도의 최고 내구성을 유지하면서 0.33mm의 얇은 두께로 터치스크린 감도도 감소되지 않는 것도 특징 중 하나다. 2년 무상 제한된 보증 AS 서비스를 제공 하며, 대부분의 삼성 케이스와 호환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갤럭시노트9에 완벽하게 부착되는 TCP(True Clear Pro) 시스템으로 기포 및 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하고 보다 정밀하게 부착할 수 있다. 이를 위해 TCP 전문 훈련을 받은 스크린 케어 전문 인력이 배치돼 있다.

TCP 서비스로 템버드커브가 부착되고 나면, 스마트폰은 강화유리를 부착하지 않은 상태와 유사한 외관과 감촉을 유지한다. TCP 시스템은 특허를 받은 시스템으로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인 CES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