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네이처, 현대백화점 천호점 입점
상태바
에스네이처, 현대백화점 천호점 입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24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천연 메디컬 스킨케어 에스네이처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이어 천호점에 입점했다.

에스네이처의 베이직 올인원 라인, 퓨어 라인, 스페셜 케어 라인 등을 8월 24일 현대백화점 천호점 4층에 오픈한 라이프 편집샵 ‘더프리미어하우스’ 내 ‘뷰티인보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프리미어하우스’는 트랜드에 예민하고 품격 있는 라이프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편집샵으로 고품격 뷰티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뷰티인보우’에서는 에스네이처의 시그니처 천연 수분크림 ‘에스네이처 블랑쉬로션’, SOS 스팟케어 ‘에스네이처 블랑쉬오일’, 여성청결제인 팬티오일 ‘에스네이처 아임뷰티풀오일’ 등 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에스네이처는 아기부터 성인까지 함께 사용하는 유해성분 0%, EWG 전성분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을 기본으로 오스트리아 화학박사, 아로마 테라피스트가 엄선한 세계 각 산지의 신선한 유기농 천연 원료의 과학적인 포뮬러로 2007년부터 극건조, 극민감, 트러블 피부에도 최적의 영양 공급, 문제를 개선하여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유기농 스킨케어 메디컬 브랜드이다.

에스네이처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이어 천호점에서도 고객분들의 좋은 반응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2007년부터 병원, 약국 등의 메디컬 기관에서 추천되고 판매되는 신뢰성과 에스네이처만의 과학적인 포뮬러, 프리미엄 천연 성분으로 오랜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네이처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외 전국 대학병원, 보건소, 온누리약국 체인, 자사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