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웨딩박람회 ‘제이엔에이치 VIP 초대전’, 9월 1일 개막
상태바
광주 웨딩박람회 ‘제이엔에이치 VIP 초대전’, 9월 1일 개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2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이제 막 결혼준비를 시작하는 전남광주지역 예비신랑, 신부 및 그 가족들이 찾을 수 있는 웨딩박람회 행사가 오는 9월 1일∼2일간 불로동 웨딩거리에 위치한 광주 제이엔에이치에서 열린다.

이번 제이앤에이치 VIP 초대전은 광주 웨딩홀, 광주 웨딩샵, 허니문 관련 업체와 광주예물, 한복, 가구, 가전, 예복, 웨딩이벤트, 신혼재무관리 등의 업체들 상담이 가능하다.

행사를 준비한 제이엔에이치 VIP 초대전에서는 “유익한 결혼준비 정보전달만을 위한 차별화된 모습의 VIP초대전 행사를 기획했다”며 “거품 없는 합리적인 정찰제 가격과 품질의 웨딩을 찾는 예비부부를 위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 할인 행사와 특별한 이벤트로 고객만족도를 위한 사은품이 다양하게 증정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시간이 지나서 후회가 될 수 있는 즉흥적인 충동구매 계약은 자제하고, 본인들에게 정말 필요한 눈높이 정보를 부지런한 발품을 통해 찾아내는 현명한 시간이 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광주 제이앤에이치 웨딩컨설팅은 “경험 많은 베테랑 플래너들이 예비부부에게 꼭 맞는 웨딩 스타일링 서비스와 검증된 제휴 업체만을 선보이고 있다”며 “혼수업체 보증보험 제도로 웨딩박람회에서 발생하는 불미스러운 일들을 방지하고, 실속 있고 행복한 결혼을 위해 각계 전문가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 광주 제이앤에이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을 받고 있는 중이며, 다양한 혜택과 함께 웨딩부터 혼수까지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광주 제이앤에이치 VIP 초대전 일정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