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병원관리사 자격증, 무료인강 선착순 지원 이벤트
상태바
요양병원관리사 자격증, 무료인강 선착순 지원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2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요양보호사 관련 요양병원관리사 자격증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실버장학생’을 입력하는 방법으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교육원의 요양보호사 관련 요양병원관리사 자격증 과정은 요양서비스 분야 전문가로서 알아야 할 기본적인 요양보호기술은 물론, 서비스 이용지원, 업무기록 및 보고, 노인 질환 예방법 등을 교육한다. 실버건강지도사, 노인심리상담사 자격증 과정과 함께 공부할 경우 해당 분야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한국장학진흥원 관계자는 “요양보호사 관련 요양병원관리사 자격증 과정은 요양서비스 분야를 관련 학과나 국비지원 학원을 통해 배우길 계획하는 사람뿐 아니라 역량 강화를 원하는 간병인협회 근로자에게도 추천된다”며 “이번 이벤트 당첨 시 해당 자격증 외에도 총 100종 자격증 과정의 인강 수강과 온라인 취득 시험 응시를 본원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고 말햇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요양보호사 관련 요양병원관리사를 비롯해 노후설계지도사, 실버병원코디네이터, 노인교육지도사 등 다양한 자격증 종류의 취득 후 활용처에 관한 정보를 제공 중이다. 또한 이 교육기관의 모든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있으며,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 등에 활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