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닷컴, 신차 정보·견적비교 서비스 ‘자동차줌’ 오픈
상태바
줌닷컴, 신차 정보·견적비교 서비스 ‘자동차줌’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8.2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관련 최신 뉴스·시승기·리뷰·구매 가이드 등 유용한 정보 제공

줌인터넷(대표 김우승)은 신차 정보 및 견적비교 서비스 ‘자동차줌’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자동차줌은 신차 견적비교 O2O 서비스 겟차(대표 정유철)와의 제휴를 통해 자동차와 관련한 각종 정보 콘텐츠, 신차 구매 가이드, 견적비교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자동차 전문 서비스다.

현재 자동차줌에서는 신차 정보, 자동차 업계 동향 등 최신 자동차 뉴스와 함께 차종별 시승기/리뷰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어 관심 있는 차종에 대한 각종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자동차줌 페이지 내 신차 구매 가이드 메뉴에서는 신차 구매 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자동차 제조사 브랜드에 따라 차종별 상세 정보와 신차 선택과 구매에 고려해야 할 유용한 팁을 알려준다.

이 밖에도 겟차와의 제휴를 통해 원하는 차종과 옵션을 선택하면 리스, 렌트 등 다양한 구매 유형별 상품 견적을 최대 10개까지 간편하게 비교해 볼 수 있는 견적비교 서비스도 제공한다.

줌인터넷 관계자는 “자동차는 많은 소비자가 구매 전 전문 시승기 기사나 리뷰를 찾아보는 등 신중하게 정보를 확인하는 고가의 상품이다”며 “자동차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자동차줌에 방문해 차종별 기본 정보에서부터 각종 시승기와 리뷰, 구매 가이드, 견적비교 서비스까지 자동차 구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알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해 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동차줌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정보 및 견적비교 서비스는 검색포털 줌닷컴 시작 화면의 자동차줌 메뉴 또는 자동차줌 페이지(http://auto.zu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