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역세권 강소형 아파트 ‘군포 당동 덕산 큐브’, 청약 초읽기
상태바
더블역세권 강소형 아파트 ‘군포 당동 덕산 큐브’, 청약 초읽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2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보권의 1호선 당정역과 1∙4호선 금정역의 더블역세권에 강소형 아파트 ‘군포 당동 덕산 큐브’가 들어선다.

오는 27일 청약을 앞둔 이 아파트는 지난 17일 사이버 주택홍보관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 가운데 신혼부부를 비롯해 소규모 가족에게 적합한 강소형 아파트 프리미엄을 바탕으로 분양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덕산건설이 경기도 군포시 당동에서 선보이는 군포 당동 덕산 큐브는 39㎡ 24세대, 37㎡ 24세대 등 총 48세대로 구성되는 소형 타입의 스마트 아파트로 8월 27일 청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10층까지 골조 공사가 진행 중으로 실물을 보고 청약이 가능하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소규모가구를 위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해 같은 면적 대비 넓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소형 주거시설을 일컫는 강소주택은 소규모 가구가 급증하고 있는 근래 분양시장의 트렌드로 떠올랐다.

특히 최근에는 가변형 벽체와 같은 특화설계를 적용해 주거 만족도를 높인 주거시설 공급도 잇따르고 있다. 여기에 업무단지 내 직주근접성과 더불어 역세권을 품은 단지는 풍부한 임대 수요를 바탕으로 환금성도 뛰어나다는 특징을 지녀 장기화된 저금리시대 투자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군포 당동 덕산 큐브는 급증하는 소형가구의 증가로 임대 및 실거주 등으로 선호도가 수직 상승한 소형 아파트의 가치를 110% 누릴 수 있는 실내 공간을 연출했다.

가변형 벽체를 도입해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거실을 크게 또는 별도의 방으로 변형할 수 있으며 각실 개별 온도 조절기 설치 및 각 세대 독립 배기로 에너지 절감은 물론 쾌적한 실내환경을 구현했다. 여기에 인덕션과 주방가구를 비롯해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 발코니 자동식 빨래 건조대, 가변형 투시형 거실 등을 적용해 품격 높은 주거공간을 완성했다.

수도권으로 빠르게 통하는 광역 교통망을 갖췄으며 안양국제유통단지, 군포제일공단, 군포복합물류터미널 등 인근 대규모 산업단지 및 물류단지의 풍부한 직주근접 임대수요를 확보해 큰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당동초가 위치했으며 주변에 군포초, 당동중, 용호중 등 도보권 초∙중∙고교를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우수한 교육환경이 마련됐다. 인근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 뉴코아아울렛, 지샘병원 등의 생활 편의 인프라가 밀집돼 있으며 군포 국민체육센터, 복합생활 스포츠타운, 안양컨트리클럽 등의 문화시설도 가까이에 자리한다. 또한 당정근린공원, 둘레길, 군포시민체육광장, 수리산도립공원 등의 자연환경이 입주민들의 웰빙과 힐링을 도모할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요즘 추세에 맞는 소형아파트로 가변형 벽체를 채택해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한 가운데 합리적인 분양가와 우수한 입지 그리고 상품성까지 더해지며 8월 27일로 예정된 청약에서 치열한 경쟁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군포 당동 덕산 큐브의 당첨자 발표는 8월 30일, 계약은 8월 31일과 9월 3~4일에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청약을 비롯해 군포 당동 덕산 큐브 관련 정보는 8월 17일 오픈된 사이버 모델하우스(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