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거제도 여행코스로 거제씨월드 각광
상태바
이색 거제도 여행코스로 거제씨월드 각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2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의 끝을 향해가는 지금, 선선한 바닷바람을 쐬기 위해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매력적인 거제도를 여행지로 선택하고 있는 관광객들이 많다.

거제도는 국내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두 번째로 큰 섬으로 나폴리를 연상케 하는 매력적인 바다색을 뽐낸다. 산해진미를 맛볼 수도 있어 끊임없이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그 중 이색 거제도 여행코스인 거제씨월드가 가족 단위, 연인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거제씨월드는 돌고래와 함께 교감하는 이색체험을 즐길 수 있는 돌고래 체험파크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벨루가도 만나볼 수 있는 이 곳은 돌고래에게 먹이주기나 물 속에서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거나 가깝게 만나볼 수 있는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파충류 학습관도 있어 도마뱀을 직접 만져볼 수 있는 ‘터치풀’이 마련돼 있다. 호기심 많은 아이들에게도 좋은 이색체험 학습 장소다.

거제도 가볼만한 곳으로 꼽히는 거제씨월드는 SNS 인플루언서, 유튜버, 배우, 가수 등 많은 유명인들의 방문이 줄을 잇고 있으며 영화 ‘당신 거기있어줄래요’,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등에 소개된 바 있다.

거제씨월드 관계자는 “개장 후부터 계속해서 해양동물에 대한 복지와 보전을 위해 수질관리, 건강관리 시스템을 유지하는데 힘쓰고 있다”며,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토대로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색체험으로 각광받고 있는 거제씨월드는 가족, 연인끼리의 여행지뿐만 아니라 학교, 기업 등의 단체관람으로도 추천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