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코, 가정용 커피머신 ‘프로바리스타’ 출시…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딜리코, 가정용 커피머신 ‘프로바리스타’ 출시…할인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2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가정용 커피머신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딜리코(대표 김서윤)가 차별화된 기능으로 가격대비 최고사양을 제공하는 새로운 전자동 커피머신 ‘프로바리스타’를 출시했다. 신규 모델 출시를 기념해 최대 할인 이벤트도 시행한다.

이번 딜리코 이벤트는 신규 출시기념으로 110만원의 프로바리스타 커피머신을 59만8000원으로 할인해 선착순 판매한다. 또 ‘원두 확장통 무료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250g의 원두 통을 2배로 확장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그 외에도 딜리코에서만 구매 가능한 ‘프리미엄 블랜드 n10 원두’를 1kg 무료 증정과 상품 리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딜리코 프로바리스타는 가정용 커피머신으로 카페에 가지 않아도 정통 에스프레소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카페’ 컨셉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고가 머신에서만 적용하는 이탈리아 19기압 펌프, 내구성 및 20단계의 분쇄도 조절이 가능하며 원두 고유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살려주는 고강도 하이테크 코니컬 버(CONICAL BURR) 글라인더 적용, 전자동 클리닝 시스템, 한글을 포함한 4개 국어를 지원하는 풀터치 스크린 등 프리미엄급 구성 요건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보지 못했던 두 가지 버전의 메뉴 세팅 기술을 새로 선보여 개인의 취향에 맞게 커피 맛과 양을 동시에 조절 가능해 편리하고 스마트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딜리코는 1년 무상 AS 및 최대 5년 AS를 자체 AS센터에서 직접 지원한다. 

딜리코 김서윤 대표는 “집에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홈카페를 꿈꾸는 소비자들을 위한 경쟁력 있는 커피머신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된 프로바리스타 커피머신을 통해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