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결혼정보부문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결혼정보부문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21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이 2018 상반기 결혼정보부문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의 영광을 차지했다고 21일 전했다.

경제분야 온라인의 점유율 1위와 온라인 독자 56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머니투데이는 2018 상반기를 정리하면서 사회와 경제 각 부문별 올해의 고객만족 우수브랜드를 선정했다. 이에 바로연은 결혼정보서비스 부문에서 고객만족 우수브랜드대상에 선정이 됐다.

바로연은 국내 대표적인 노블레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 보다 차별화되고 다양한 성혼 매칭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성혼율을 높이고 있다. 바른 만남, 바로 결혼이라는 모토로 인연은 누구에게나 있지만 진짜 내 인연을 만나는 과정을 어려워하는 미혼남녀들을 위해 바른 만남과 바로 결혼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또한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전문 신원인증팀이 별도로 운영해 총 세 번의 철두철미한 신원인증 절차를 진행하고 특허 프로그램인 감성매칭 시스템을 통해 그냥 막연하게만 생각했던 자신만의 이상형을 구체화시켜 매칭 한다. 또

뿐만 아니라 회원 한 명에게 4명의 커플, 매칭매니저를 배치하여 관리 받을 수 있는 업계 유일 회원 관리시스템 1대 4 중앙 매칭 관리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오직 회원 중심의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커플 매칭 전문인 배상책임보험을 도입하여 잘못된 소개정보로 인한 피해 보상에 보다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연애심리테스트, 가입비 산출 등 각종 연애와 결혼 관련 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해 미혼남녀들의 연애와 결혼에 대한 고민 해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 테스트 이용은 바로연 결혼정보업체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