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알집매트,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다양한 혜택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20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도매트·멀티가드·TPU퍼즐매트 NEW 컬러 등 신제품 첫 선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알집매트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알집매트는 이번 전시 기간동안 부스에서 놀이방매트, 유아소파, 시공형 퍼즐매트, 범퍼침대 등 아이가 있는 주거공간에 필요한 매트 류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번 박람회에서는 2018 신제품을 대거 공개하고,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알집매트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베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총 3가지다. 현관에서 복도까지 뛰어다니는 아이들을 위한 복도매트, 아기 범퍼침대 ‘멀티가드’는 기존 컬러에 새로운 컬러를 입혀 선보일 예정이며, 시공형 퍼즐매트 ‘TPU 퍼즐매트’는 어두운 대리석 디자인 패턴을 공개할 예정이다.

알집매트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직접 체험은 물론 할인 프로모션, 쿠폰 이벤트, 참여 이벤트 등도 준비됐다. 각 제품별 최대 54% 할인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카카오톡 알집매트 플러스친구를 등록하면, 3,000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11시, 16시 각 2번 ‘알집 금고를 열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집매트 부스에 있는 금고 비밀번호를 맞추면 금고 안에 있는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시간별 선착순 50명에게만 금고를 열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층간소음 방지매트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알집 TPU 퍼즐매트도 이번 베페에서 실물을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전시예약판매를 진행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50%할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15만원 상당의 시공비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상담 및 시공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 16장을 무료로 지급한다. 시공 후에는 층간소음을 우려해 조심하고 있음을 내포하고 있는 ‘Safety Zone 문패’와 이웃에게 감사함과 미안함을 전할 수 있는 ‘Sorry 박스’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시공 후기를 블로그, SNS, 카페 등에 남기면 청소기를 받을 수 있으며, 추후 친구 소개 시 유아의자 ‘에그빈백’도 받을 수 있다.

알집매트 관계자는 “알집매트의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의 니즈 파악, 소통 접점을 마련하고자 이번 부스를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베페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신제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알집매트는 국내 놀이방 업계 최초 친환경 로하스 인증 마크, 미국 FDA 테스트 통과, 국내자율안전 KC인증, 미국안전기준인 ASTM, 유럽안전기준인 CE 등 국내외 공신력 있는 안전 인증을 최다 보유하고 있다. 특히 환경부의 ‘환경표지’ 인증까지 획득해 ‘국민매트’라는 칭호를 얻으며 매년 괄목한 성장을 이룬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