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 박가부대/원할머니보쌈·족발 사업설명회 진행
상태바
원앤원, 박가부대/원할머니보쌈·족발 사업설명회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1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받은 양파형김치, 수육을 더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이중보온용기 사용으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원할머니 보쌈∙족발’과 수제햄 전문 부대찌개 브랜드 ‘박가부대’를 운영하고 있는 원앤원(대표 박천희)은 오는 25일 서울 논현동 사무소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이번 원앤원의 사업설명회는 전국 4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창업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 창업을 위한 입지, 가맹 절차 등 이론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더불어 신규 창업자들과 업종을 변경해 새롭게 창업하려는 창업자들을 위해 오랜 가맹 사업을 진행한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각 브랜드에 최적화된 입지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원앤원이 운영하고 있는 박가부대와 원할머니보쌈·족발의 배달형 타입 등 다양한 브랜드를 예시로 소개할 계획이다.

원앤원 관계자는 “외식 트렌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 선정 등 창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예비 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알짜배기 정보를 통해 안전 창업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사업설명회 참여는 대표전화 또는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별도 회원가입 없이 예약 및 신청할 수 있다. 특강 장소와 상세 프로그램 진행과 같은 세부 정보는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원앤원이 운영하고 있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품질 좋은 돈육만을 엄선해 만든 야들야들하고 기름 쏙 뺀 담백한 보쌈고기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며, 정성껏 담근 특허 받은 보쌈김치는 깔끔하고 정갈한 맛으로 남녀노소 사랑 받는 대표 한식 메뉴로 꼽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