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확보·교통입지·브랜드파워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 투자가치 높아
상태바
수요확보·교통입지·브랜드파워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 투자가치 높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2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똑똑한 상가분양에 대한 절대적인 조건인 수요확보 및 편리한 교통망을 완벽히 갖춘 시흥 은계타운 ‘센트럴돔 그랑트리’이 막바지 분양을 알렸다.

‘센트럴돔 그랑트리 ’은 시흥, 안산, 광명, 부천, 인천 등 약 200만의 수요를 아우르는 지역 내 대표 상권이다. 또한 구도심 상권과 약 200m 거리로 주목받는 신도심 상권으로 기존의 수요 유입으로 상가 개방 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특히 시흥 은계지구 내 상업시설 중 낮은 분양가격 책정으로 동일한 임대가격 적용 시 가장 높은 임대수익률을 확보할 수 있으며, ‘센트럴돔 그랑트리’는 일반적인 근린상가 대비 유동입구 흡입력이 강한 대규모 복합시설로 임차인들의 높은 선호도가 기대된다.

은계지구는 입주 세대수가 1만3069세대에 달하는 미니신도시급 택지지구지만 상업시설 부지는 약 1.98%만 지정돼 수요에 비해 복합문화시설이 턱없이 부족한 상태다.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 은계지구의 복합문화시설 공급난을 해결해줄 핵심 상권인 셈이다.

‘센트럴돔 그랑트리’은 연면적 약 4만8000㎡, 지하2층~지상3층 총 431실 규모로 4면이 도로와 접해 있고, 인근 호수공원과 연결되는 산책로가 조성되며, 호수공원 조성공사는 내년 봄에 시작한다.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은 빌리지몰로써 입구부터 점포가 일렬로 배치된 스트리트몰의 형태를 갖춰 높은 개방성과 가시성을 확보하였으며, 내부 순환열차·바닥분수·독특한 조형물 등의 재미요소를 더해 유동인구를 끌어 모을 수 있도록 했다.

교통입지도 우수하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제2경인고속도로가 인접해 도심 및 외곽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소사~원시선이 2018년 개통이 완료되었고, 신안산선 복선전철도 2023년 개통 예정 등 향후 교통편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 상가의 모델하우스 및 분양홍보관은 이케아 광명점 인근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에 위치하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적용된다. 현재 회사보유분 특별 분양 중에 있으며 분양가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