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야구존, 안정성 확보한 부부창업 아이템 스크린야구장 각광
상태바
리얼야구존, 안정성 확보한 부부창업 아이템 스크린야구장 각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1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세 시대가 도래하면서 은퇴 후 미래를 미리 준비해야지만 제2의 인생을 여유 있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처럼 고령화 사회가 되면서 주목받는 분야가 바로 부부창업이다.

최근에는 은퇴 이후 부부뿐 아니라 젊은 세대 사이에서도 미래를 함께 설계하며 부부창업을 준비하는 트렌드가 형성되고 있다. 부부 창업을 결심했다면 안정성과 이익을 동시에 충족시켜줄 창업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창업 초보자의 경우 접근성이 쉽고 특별한 기술이나 전문성이 없어도 운영 및 관리가 어렵지 않은 아이템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이 같은 여러 충족 요건을 갖춘 창업 분야로 추천하는 실내 스크린야구장이 있다.

부부 2인만으로 충분히 매장 운영이 가능하며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고 사계절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스크린야구장은 부부 창업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VR 시장의 성장과 함께 어린 아이부터 대학생, 직장인 등 남녀노소에게 실내 스포츠가 각광을 받으면서 스크린야구장은 상승세를 타고 있다.

전국 200개점 계약을 돌파하며 스크린야구 업계 가운데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리얼야구존'은 창업자, 가맹점주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를 얻고 있다.

리얼야구존은 초기 인테리어, 피칭 머신 시스템 등을 설치한 이후 추가 비용 지출이 크지 않아 투자금의 회수가 빠른데다 본사에서 가맹점주를 위한 안정적인 정착을 돕기 위해 다양한 서포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안전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만큼 리얼야구존 전국 매장에서는 책임배상보험을 의무로 가입하고 헬멧부터 보호대까지 야구 게임 시 안전장비를 필수로 착용하도록 하는 운영방식으로 신뢰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는 평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