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NGFW, NSS랩 ‘추천’ 등급 획득
상태바
포티넷 NGFW, NSS랩 ‘추천’ 등급 획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8.1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게이트 500E’, SSL 검사 성능 저하 최소화…5년 연속 ‘추천’ 등급 획득

포티넷은 ‘포티게이트 500E’ NGFW이 NSS랩의 ‘차세대 방화벽(NGFW) 부문 테스트’에서 ‘추천’ 등급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포티게이트 500E’는 99.31%의 전체 보안 유효성 점수와 낮은 TCO(총소유비용)을 구현했다. NSS 랩은 가장 까다로운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NGFW 테스트 방법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왔다. 포티넷 포티게이트는 오늘날의 가장 까다로운 워크로드를 처리할 수 있도록 보안, 성능, 가치에 대한 최적의 조합을 제공해 왔으며 그 결과, 올해로 5년 연속 ‘추천’ 등급을 획득했다.

포티게이트는 성능 저하를 최소화하면서 고성능의 SSL 보안 검사 기술을 제공한다. 포티넷은 NSS 랩이 테스트한 32개 암호화 키 조합 및 신종 암호화 키에 대해 높은 효과성을 보여주었다. 포티넷은 매우 효과적인 SSL 지원 클라우드 액세스 NGFW를 제공하며, SSL 검사 성능 수치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또한 포티게이트는 100 % 우회 공격을 차단했고, 99.3%의 전체 보안 유효성 점수를 획득하면서, 알려진 위협 및 알려지지 않은 위협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는 사실을 입증했다.

포티넷은 NSS 랩이 테스트한 10 개 업체 중 NGFW 가격 대비 성능 면에서 우수성을 입증했다. 실제로 포티게이트 500E는 NSS 테스트에서 6,753Mbps를 나타냈는데, 이는 포티넷 자체 테스트 결과인 5,200Mbps보다 높은 수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