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기정통부·NIPA, 2018년 CG 리크루팅 캠프 참가자 모집
상태바
과기정통부·NIPA, 2018년 CG 리크루팅 캠프 참가자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1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영민)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은 ‘2018년 컴퓨터그래픽(CG) 리크루팅 캠프’ 참가자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컴퓨터그래픽 분야의 창의인재와 산업계 매칭을 통한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마련된 본 행사는 국내 우수 CG/VFX 전문기업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기술을 교류할 수 있는 시간과 전문분야 취업을 위한 전략특강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tvN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의 CG작업을 담당했던 투썬디지털아이디어의 담당자가 전략적 취업 준비 방안에 대해 참가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고, 국내외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CG/VFX 기업 10개사가 참가해 기업에서 선발하고자 하는 분야의 미션을 참가자에게 제시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캠프 기간 중 미션을 수행하며 기업 담당자와 밀착 멘토링을 받알수 있으며, 이를 통해 기업은 참가자의 직무능력을 평가하고 참가자는 최신 팁 앤 테크 실무경험을 습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참가자들의 최신 VR기기(HTC VIVE, 기어VR, 오큘러스 등) 및 콘텐츠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별도 마련해 신기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NIPA는 “우수한 재능과 잠재력을 갖춘 인재들이 참여해 국내 CG산업의 중심이 되는 기업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풍성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