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릴리언츠, 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 ‘퓨즈더블유’ 출시
상태바
브릴리언츠, 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 ‘퓨즈더블유’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1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핀테크 기업 ‘브릴리언츠(대표 배재훈)’는 카드형 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인 ‘퓨즈더블유(FuzeW)’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퓨즈더블유는 최고 보안 등급 CC EAL 5+ 인증을 받은 콜드월렛 방식 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으로, 실물 카드에서 실시간 잔고 확인이 가능하다.

퓨즈더블유는 자체 생성하는 일회용 비밀번호(OTP)키를 채택해 보안을 더욱 강화했으며, 개인키(Private key)를 암호화된 IC 칩에 저장해 암호화폐의 해킹 위험을 차단했다. 또한 카드 자체에 암호화폐 정보와 QR코드 등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고해상도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카드 자체의 사용성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앱과 연동시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 또한 높다.

브릴리언츠 배재훈 CEO는 “브릴리언츠의 퓨즈더블유는 카드 형태로 지갑 안에 넣고 다닐 수 있는 디자인으로 간편하며, 카드에 내장돼 있는 자체 디스플레이로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편의성도 갖췄다”고 강조했다.

이어 “퓨즈더블유는 휴대폰 전용 앱을 통해 언제 어디에서나 안전하게 자산을 관리할 수 있다”며 “암호화폐 보안과 관련한 모든 방안들을 적용시킨 강력한 하드웨어 월렛으로서 안전하게 암호화폐를 보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간편성, 편의성, 이용성까지 모두 갖춘 퓨즈더블유는 투자자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브릴리언츠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16일부터 24일까지 선착순 300명 한정, 홈페이지를 통해 ‘퓨즈더블유’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커스텀 에디션 제작’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하는 이름을 추가 비용 없이 퓨즈더블유에 새겨주는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