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즈카페 창업 큐리, 은평뉴타운점 오픈
상태바
프리미엄 키즈카페 창업 큐리, 은평뉴타운점 오픈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8.1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키즈카페 브랜드인 ‘큐리’가 오는 7월 말 은평뉴타운점을 정식 오픈한다.

큐리는 다년간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집약한 프리미엄 키즈카페다. 인테리어 시작 단계부터 전국 80여개 키즈카페 시공 경력을 가진 베테랑 시공팀을 통해 시공을 진행한다. 독창적이고 효율적인 동선 및 놀이 공간을 구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공 이후 발생할 수 있는 하자를 최소화하고 공사 비용 또한 대폭 절감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년간 식당을 운영했던 노하우와 경험을 살려 큐리만의 독창적인 메뉴를 개발하고 대형 유통 기업회사 CJ와 함께 전문적인 식음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부터 넓은 공간 배치까지 카페나 레스토랑을 연상시킬 만큼 럭셔리한 푸드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큐리 관계자는 “최근 부모들의 키즈카페에 대한 다양한 니즈에 맞춰 프리미엄 키즈카페를 오픈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지역에 관계 없이 꼼꼼한 상권 분석을 통해 본점과 가맹점 모두 상생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큐리는 전국으로 가맹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자사만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가맹점들과 활발한 소통을 할 것으로 보인다. 키즈카페 창업 큐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창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