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세이프코인, 암호화폐 하드웨어 지갑 ‘킵키’ 국내 출시
상태바
마이세이프코인, 암호화폐 하드웨어 지갑 ‘킵키’ 국내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15 0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하드웨어 지갑 ‘킵키(KeepKey)’가 국내 시장에 출시됐다. 킵키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보관하는 하드웨어 지갑으로 암호화폐 관련 종합 쇼핑몰 마이세이프코인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 암호화폐 투자자에게 선보이게 됐다.

하드웨어 지갑은 물리적인 보안 디바이스로, 암호화폐 거래에서 은행에서 사용되는 OTP와 같은 역할을 담당한다. 때문에 하드웨어 지갑을 사용하면 지갑을 통해서만 암호화폐 거래가 가능하며, 해킹 위협으로부터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를 보장할 수 있다.

최근 국내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빗썸의 해킹 소식 이후, 많은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안전한 거래를 위한 장치가 필요하다는 것을 느끼며 하드웨어 지갑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마이세이프코인은 킵키 뿐만 아니라 레저 나노 S, 트레저 지갑도 함께 공급하고 있는 가운데 투자자들의 편리한 지갑 사용을 위해 한글 설명서 제공과 함께 고객센터를 운영하며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를 위한 습관, 하드웨어 지갑 사용’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마이세이프코인의 운영사 실리콘밸리인베스트먼트 정지원 대표는 “앞으로도 암호화폐 관련 다양한 하드웨어 제품을 검토해 마이세이프코인의 상품군을 넓혀갈 것”이라며 “하드웨어 지갑의 보안을 보다 강화할 수 있는 마이세이프스틸 등 자체 제품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