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피트, 서울산업진흥원과 글로벌 색조브랜드 입지 굳혀
상태바
셀레피트, 서울산업진흥원과 글로벌 색조브랜드 입지 굳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1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 색조 브랜드 ‘셀레피트’가 최근 중국 절강성 TV 타오바오 라이브방송에서 1차 물량을 전체 완판하며 글로벌 색조 브랜드로서의 인기를 입증했다.

‘셀레피트’는 서울시 중소기업지원 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진행하는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해외판로지원산업의 일환으로 지난 10일 중국 예능방송 1위 절강성 방송그룹과 상품판매 1위인 알리바바 타오바오가 협력한 ‘왕 파이 메이리 투안(王牌美丽团)’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전문MC ‘아려’와 쇼핑호스트, 인기 연예인, 유명 뷰티 왕홍이 함께 한 해당 방송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메이크업 시연을 진행하며 ‘셀레피트’의 워터링 쿠션, 셀픽 피니쉬 파우더, 아이즈핏 데일리 섀도우 4종, 체인지핏 립타투 2종을 소개했으며, 완판 행진으로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해당 방송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소개된 ‘셀레피트 워터링 쿠션’은 우수한 밀착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쿠션 제품으로, 촉촉한 물광피부를 연출하며 쿨링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여름 국내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겟잇뷰티 파우더로도 유명한 ‘셀레피트 셀픽 피니쉬 파우더’는 과도한 피지를 컨트롤하여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하는 데 효과적인 제품으로, 포토샵 파우더, 아기피부 파우더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함께 소개된 셀레피트 아이즈핏 섀도우 4종은 코지니트, 샌드릿, 체리우드, 크런키아몬드 색상으로 가루 날림이 없고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 가능해 음영 및 포인트 메이크업에 도움을 주며, 체인지핏 립타투 쥬시베리 색상 및 쥬시텐저린 색상은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중국 절강성 TV 타오바오 라이브방송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들은 국내 뷰티 인플루언서들과 소비자들에게 이미 검증을 받은 인기템으로, ‘겟잇뷰티 2017 토킹미러’, ’겟잇뷰티 2018’에 방송되며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셀레피트 관계자는 “중국 사드의 영향으로 인해 주춤했던 K뷰티 시장이 서울시 중소기업지원 기관 SBA의 판로지원사업으로 인해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며 “셀레피트는 SBA와 함께 우수한 제품력으로 중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등의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며 K뷰티의 명성을 드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