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미니언즈 티머니’ 3종 선보여
상태바
한국스마트카드, ‘미니언즈 티머니’ 3종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1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카드 및 전자결제 선두주자 ‘티머니(Tmoney)’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 김태극)는 ‘미니언즈’ 캐릭터를 디자인으로 한 ‘미니언즈 티머니’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니언즈’는 헐리우드 인기 애니메이션 슈퍼배드시리즈의 초강력 신스틸러로 등장한 캐릭터다. 귀엽고 앙증맞은 매력으로 전 세계인들의 마음을 훔치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미니언즈 티머니’는 미니언즈를 디자인으로 적용해 미니언즈 팬들은 물론 어린이, 학생 등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 마음을 공략할 예정이다.

‘미니언즈 티머니’를 기념해 한국스마트카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미니언즈 티머니 소문내기’ 이벤트에서는 참여 고객 추첨을 통해 미니언즈 티머니를 증정하고, ‘위메프 찬스딜 이벤트’에서는 미니언즈 티머니 3종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미니언즈 티머니는 전국 세븐일레븐 9500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기존 티머니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은 물론 4대 편의점, 카페, 베이커리 등 티머니 유통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 사업부문장은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미니언즈’가 티머니와 만나 고객 반응이 폭발적일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들에게 소장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