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솔컴퍼니, 개방형 브랜드 퍼블리싱 플랫폼 ‘인플리움’ 프로젝트 본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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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솔컴퍼니, 개방형 브랜드 퍼블리싱 플랫폼 ‘인플리움’ 프로젝트 본격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14 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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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퍼블리싱 기여자 모두에게 공정한 혜택 제공…웹사이트·백서 공개

스타트업의 투자, 생산, 개발, 마케팅, 커머스, 결제에 이르는 각 과정에서 기여한 모든 참여자들에게 블록체인 방식으로 가치를 정확하게 측정해 그에 상응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개방형 브랜드 퍼블리싱 플랫폼이 등장했다.

​스타트업과의 상생을 통해 이익을 공유하는 컴퍼니 빌더 전문기업 엘솔컴퍼니(대표 최준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8개의 DAPP(Decentralized Application) 기반 블록체인 개방형 브랜드 퍼블리싱 플랫폼인 인플리움(infleum) 프로젝트를 본격화하며 인플리움 웹사이트와 백서를 공개했다.

​인플리움은 ▲기업성장을 위한 멘토링서비스 레딩크 ▲효율 극대화를 위한 조합형 제휴 마케팅 플랫폼 레디토 ▲기업 거래지원을 통한 중소기업&스타트업 지원 플랫폼 레디테일 ▲체험리뷰 플랫폼 레디체크 ▲개방형 공유 지급결제 플랫폼 소큐 ▲합리적 구매를 위한 큐레이션 커머스 플랫폼 리탭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채널조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레디네로 등 엘솔컴퍼니가 서비스하는 8개의 DAPP을 기반으로 투자-생산-개발-마케팅-커머스-결제로 순환되는 브랜드 퍼블리싱 생태계의 모든 과정에서 사용자의 참여 형태에 따라 인플루언스 가치를 측정하고 분배하는 것이 특징이다.

​엘솔컴퍼니는 사이트 오픈을 기점으로 내년 상반기까지 인플리움 통합 월렛을 개발할 계획이며, 향후 디지털 경제 환경을 통해 더 많은 혁신이 일어날 수 있도록 개방해 확장 가능한 표준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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