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한라비발디 큐브 임대 청약 진행…수요 높아
상태바
광명 한라비발디 큐브 임대 청약 진행…수요 높아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8.13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오리로 500에 위치한 프리미엄 오피스텔, 광명 한라비발디 큐브의 임대 청약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지상 10층, 지하 4층 총 420 세대로 구성된 1군 건설사 ㈜한라의 시공으로 입소문을 타 지난 7월 26일에 임대청약 일반공급은 인기 타입의 최고 청약경쟁률 3.4 : 1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감되었다.

‘후분양제도’를 채택해 직접 오피스텔을 확인하고 분양을 받을 수 있는 광명 한라비발디 큐브는 8월 18일부터 일부 타입의 잔여세대 선착순 계약을 진행한다. 지난 7월 임대청약의 인기를 감안한다면 더욱 서둘러 방문하여 프리미엄 오피스텔의 가치를 미리 확인하고 계약을 준비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그럼 광명 한라비발디 큐브가 이처럼 뜨거운 관심을 받게 된 것은 왜일까. 이는 광명 한라비발디 큐브가 마련한 쇼룸과 홍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룸부터 쓰리룸까지 총 38개의 평면타입으로 선택의 폭이 넓을 뿐 아니라 주거 트렌드를 바꿀 만큼의 프리미엄 오피스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첫 번째 입지 프리미엄을 놓칠 수 없다.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가 인접해 있다. 가장 가까운 이마트는 걸어서 3분이면 방문할 수 있다. 학교도 가깝다. 국공립어린이집, 초중고교 모두 도부 10분 이내 거리에 있다. 한내근린공원이나 소하천 등 풍부한 녹지 환경도 10분 이내 거리다.

두 번째는 단지 내에서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도 확인해야 한다. 피트니스 기구, 실내 조깅트랙, 키즈룸, 어린이 놀이터, 개인오피스, 플레이존, 게스트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은 물론 생활을 더 편리하고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풀 빌트인 가전과 세대별 창고, 워크인 클로짓, 자주식 주차시스템, 쓰레기 자동집하시설 등이 갖춰져 있다.

세 번째는 서비스 프리미엄이다. 쾌적하고 안락한 주택임대 운영관리 시스템을 운영 실적 1위의 전문 업체가 맡았다. 룸클리닝, 드라이클리닝을 전문 업체와 제휴를 통해 서비스하며, 각종 물품 대여나 OA 서비스도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역시 가격 프리미엄이다. 앞서 소개한 프리미엄을 낮은 가격으로 누릴 수 있기 때문에 광명 한라비발디 큐브를 향한 관심이 큰 것. 주변시세 대비 5~15% 저렴한 임대료로 제공되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으로 전문 업체에서 운영하는 오피스텔이라 입주민이 지불한 보증금을 확실하게 보장해줄 수 있다. 또 보증금 상승률 제로로, 거주기간 동안 부담이 없다.

여기에 신혼부부라면 3가지 특별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룸클리닝 서비스 1개월 이용권으로 1개월간 4회에 걸쳐 호텔 룸클리닝 업체의 방문 세대 내부 청소를 받을 수 있다. 또 세대별 창고를 1년 무상 이용, 고급 레지던스형 게스트룸(15평) 4박 이용권 등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세부 내용은 현재 광명 한라비발디 큐브 3층의 임대운영센터를 방문하여 상담 및 확인할 수 있다.

지난 7월 임대청약 접수를 놓쳤다면 이번 잔여세대 선착순 계약을 통해 프리미엄 오피스텔의 가치를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잔여세대는 조건 없이 일반인 모두에게 오픈되며, 8월 18일 오전10시에 광명 한라비발디 큐브에 직접 방문하여 계약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광명 한라비발디 큐브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해 보는 것도 좋다. 직접 방문하여 살펴보고 상담 받을 수 있는 임대운영센터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