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넷시스템, 방화벽 정책관리 시스템 GS 인증 획득
상태바
유넷시스템, 방화벽 정책관리 시스템 GS 인증 획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8.1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몬FM’ 국내영업 시작…로그관리 시스템 ‘애니몬플러스’ 구입 고객에 ‘애니몬FM’ 무상제공

유넷시스템(대표 심종헌)은 이기종 방화벽정책 통합관리솔루션 ‘애니몬FM’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소프트웨어 시험인증연구소로부터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애니몬 FM’은 이기종 방화벽에서부터 차세대 방화벽에 이르기까지 정책운영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보안정책과 시스템로그에 대한 실시간 수집, 분석, 최적화 및 자동화로 보안 취약점 사전 대응과 보안규정 준수 및 이행을 지원한다.

한편 유넷시스템은 GS인증 획득을 기념으로 마케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통합로그분석솔루션 ‘애니몬플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애니몬FM’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방화벽 10대 이하 규모로 운영하고 있는 기관/기업이 비용적인 부담으로 경험해 보지 못했던 방화벽정책관리솔루션을 운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유넷시스템은 방화벽정책관리솔루션의 저변확대는 물론 통합로그분석솔루션의 시장점유율까지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유넷시스템은 국내 대형 통신사와 함께 방화벽정책관리 고도화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 중에 있으며, 본 공동사업을 통해 기술력은 물론 제품의 안정성까지도 검증 받는 기회로 삼고 있다.

심종헌 유넷시스템 대표이사는 “애니몬 FM이 국내외 제품등과 경쟁한 공공입찰에서 최고 기술점수를 받는 등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 통신, 대형공공기관, 금융, 대기업 등 국내보안시장에서 전방위적 영업이 이뤄지고 있다”며 “GS 인증 획득을 통해 공공시장은 물론 국내 영업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