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브 ‘스마트아일’, 업타임인스티튜트 ‘티어 IV-레디’ 인증 획득
상태바
버티브 ‘스마트아일’, 업타임인스티튜트 ‘티어 IV-레디’ 인증 획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1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티브(Vertiv)는 자사의 IT 및 엣지 인프라 솔루션 가운데 ‘스마트아일(SmartAisle)’이 처음으로 업타임인스티튜트 아시아로부터 티어 IV-레디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티어 IV-레디 인증은 솔루션의 신뢰성과 효율성이 최상급임을 의미한다.

이번 티어 IV-레디 인증은 아시아 지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아일 특정 모델에만 한정된 것이며, 심사 항목에는 설계 규격, 특정 사이트 정보, 네트워크 토폴로지, 기계 및 전기 부품 등 다양한 평가 기준들이 포함됐다.

업타임인스티튜트는 버티브 스마트아일의 장애 복원력 설계와 예비 용량, 모듈화 지원 능력을 높이 평가했다. 업타임인스티튜트에 따르면 이러한 특성들은 해당 데이터센터가 티어 IV 인증을 위한 전체 설계 요건에 맞게 동작할 수 있게 해준다.

업타임인스티튜트 크리스토퍼 브라운(Christopher Brown) CTO는 “버티브의 최신 스마트아일 솔루션이 업타임인스티튜트의 티어-레디 인증을 획득한 것을 축하한다”며 “티어-레디 인증 로고를 부착한 사전 제작된 모듈형 솔루션에 대해 고객들은 이 솔루션이 광범위한 작동 환경에서 뛰어난 신뢰성을 제공한다는 것을 업타임인스티튜트가 보장한다는 뜻으로 인식한다”고 말했다.

버티브의 최신 스마트아일 시리즈는 간단하고 신속하게 설치가 가능한 열(row) 기반의 데이터센터 시스템이다. 스마트아일 시리즈는 전원공급, 열 관리, 인프라 관리 및 모니터링, 그리고 랙과 컨테인먼트를 완벽하게 통합하고 있어 데이터센터 운용자에게 상당한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버티브의 스마트아일 솔루션은 용량 조건에 따라 모듈형 및 확장형 설계가 가능하며,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과 엣지 컴퓨팅 네트워크용으로 적합하다.

버티브 아시아 제품, 솔루션, 마케팅을 총괄하는 치호 링(Chee Hoe Ling) 부사장은 “버티브 스마트아일은 네트워크 코어와 엣지에서 핵심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히 전개할 수 있도록 쉽고 빠른 설치가 가능한 동급 최고의 통합되고 맞춤화된 지능형 솔루션이다”며 “버티브는 빠르게 진화하는 시장 환경에서 고객의 성공을 위해 새로운 기술과 솔루션을 끊임 없이 혁신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