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코지마, 여름휴가 맞이 최대 44% 특가행사 진행
상태바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코지마, 여름휴가 맞이 최대 44% 특가행사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1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여름철, 더위를 물리치고자 호캉스를 비롯해 오로지 본인만의 시간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종합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휴가철을 맞이해 최대 44% 특가 및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라이징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아이몰에서 진행하는 ‘라이징스타’ 행사는 그 동안 롯데아이몰과 함께 소비환경을 분석하고 정보를 공유하여, 제품 소싱에 이르기까지 최적의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이뤄진, JBP 파트너사로 선정된 업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는 고객 친향적 프로모션이다.

본 행사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단 3일 한정으로, 큰 할인폭과 함께 상품별 추가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롯데아이몰 단독 인기상품인 로얄킹덤 안마의자(CMC-790S) 구매시, 최신 모델 발마사지기인 더블유(CMF-600)가 증정되며, 뿐만 아니라 한정수량의 리퍼상품 및 다양한 소품마사지기까지 휴가철 더위와 피로를 함께 풀어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아이몰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로얄킹덤 안마의자(CMC-790S)는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L/S프레임으로 각 사용자의 체형에 알맞은 마사지감을 선사하며, 8가지 자동코스와 신형 안마의자의 필수기능인 스트레칭 기능, 무중력기능까지 모두 갖추었으며 왕의 귀환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핵심적인 마사지 기능까지 모두 갖춘 모델임을 그간 구매한 고객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로얄킹덤 안마의자(CMC-790S)와 함께 롯데아이몰에서만 혜택이 주어지는 포르테 발마사지기(CMF-640)는 작년 출시 이후 지속적인 구매 상승률에 힘입어, 품절 후 재입고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 인기상품이다.

발바닥과 종아리 모두 에어마사지가 가능하며, 롤링 지압 돌기가 탑재되어 발 부위만 마사지하는 이전 모델과 달리 저렴한 가격대로 다리 전체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핵심마사지가 가능한 발마사지기다.

관계자는 “올해로 창립 73주년을 기념하는 코지마에서 또 다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라이징스타 행사에서 각종 카드 청구할인(5~7%)과 함께 최대 10% 적립금 제공은 물론, 73주년 이벤트 기간과 겹치는 8월 14, 15일에 새 상품 안마의자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최고가형 카이저 안마의자(CMC-1300)와 실속형 안마의자인 미니크(CMS-300)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밝혔다.

이어 “그 어느 해 보다 더운 여름, 모든 고객님의 건강을 기원하고자 준비한 행사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롯데아이몰 ‘라이징스타’ 행사에서 후회없는 구매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본 프로모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코지마 공식 홈페이지 또는 롯데아이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