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테일러드옴므’, 대표가 직접 맞춤예복 제작 참여
상태바
맞춤정장 ‘테일러드옴므’, 대표가 직접 맞춤예복 제작 참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10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체형에 어울리는 핏을 선보일 수 있는 맞춤정장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분위기다. 기존의 맞춤정장은 주로 남성의 전유물로 여겨졌으나, 최근에는 여성들도 개성을 표출하기 위해서 맞춤정장을 활발히 착용하는 모습이다.

특히 웨딩을 앞둔 예비신랑과 신부들은 특별한 결혼식을 위해서 맞춤수트, 혼주예복 등의 맞춤정장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맞춤정장을 제단하는 여러 맞춤정장 브랜드도 많은 관심을 받는 추세인데, 그중 테일러드옴므가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대표가 채촌(치수 재기), 가봉, 제작 등 맞춤정장에 관련된 전 분야를 책임지고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남성복, 여성복, 신랑예복, 맞춤셔츠, 남자맞춤정장 등 개인별 상황과 선호에 맞는 다양한 맞춤정장을 제공하는 해당 양복점은 제일모직 원단, 까꼬니꼬, 제냐, 캐시미어 등 양질의 여러 원단을 활용해 맞춤정장을 제작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테일러드옴므는 차별화된 본식용 턱시도를 제공해 웨딩, 행사, 사진 촬영 등을 진행하고자 하는 인원의 만족도를 대폭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해외에서도 여러 유명 인사가 매장을 찾고 있다.

또한, 30년 이상 맞춤정장을 연구해 온 테일러드옴므 최종태 대표는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하는 정통 맞춤장정은 물론 트렌드에 맞는 신세대 맞춤정장까지 제작하고 있어 다수의 패션쇼에 초대 받아 교육과 강의를 진행하는 등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맞춤정장의 경우 오랜 시간 활용할 수 있으며 자신에게 적합한 맵시를 통한 확실한 개성표현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특히 결혼식 때 입기 위한 맞춤정장을 제작하고자 전국에서 테일러드옴므를 방문하는 고객이 많다. 숙련도 높은 대표가 양질의 원단을 바탕으로 개인에게 적합한 핏의 차별화된 맞춤정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일 것이라고 조심스레 생각해본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대표가 직접 상담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더욱더 적합한 핏을 위해 마네킹에 정장을 입혀 디자인 체크 등을 철저하게 하고 있다”며 “최근에는 자사를 찾는 많은 고객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서 맞춤 셔츠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