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노시오야, 여름철 ‘늘어난 모공 줄이는 법’ 제안
상태바
치노시오야, 여름철 ‘늘어난 모공 줄이는 법’ 제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만 되면 모공은 넓어지고 늘어져 유난히 부각된다. 모공이 넓어지는 대표적 이유는 피지량이 증가하고, 피부 탄력이 저하되기 때문이다.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는 피부 온도가 올라가며 피지량이 증가하기 쉽고, 노화로 콜라겐이 감소할 경우에는 피부 탄력이 떨어져 모공을 지지하는 힘이 부족해진다.

모공은 한번 넓어지게 되면 다시 줄이기가 매우 어렵다. 그래서 평소 모공이 넓어지지 않도록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모공을 줄이는 방법으로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꼼꼼한 세안’이다.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에는 땀이나 피지, 먼지 등이 모공을 쉽게 막는다. 이를 방치할 경우 모공 속에 점점 많은 노폐물이 쌓여 모공을 넓히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피지가 많이 분비되는 이마, 코, 턱 등을 꼼꼼하게 세안하는 것이 중요한데 피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제거해 줄 수 있는 제품을 쓰는 것이 좋다.

꼼꼼한 세안 후에는 비워진 모공에 다시 과잉 피지가 채워지지 않도록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관리해주어야 한다. 피부 수렴에 도움이 되는 토너를 사용해 피부를 정돈해주고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모공주변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면 한층 매끄럽고 촘촘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최근 각종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치노시오야’ 제품은 모공축소화장품으로 많은 이들의 추천템이 되었다. 특히 ‘네추럴 포어 클렌징오일’, ‘허브스킨’, ‘헤치마 퍼밍에센스’로 이어지는 모공관리 제품들은 단계별로 케어 할 수 있는 솔루션 제품으로 각광받으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내추럴 포어 클렌징오일’은 물처럼 가벼운 사용감으로 지성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피부에 부담없이 모공 속 피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블랙헤드 관리에도 뛰어난 제품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허브스킨’은 버지니아풍년화잎(위치하젤) 추출물 성분이 피부 수렴에 도움을 주고, 다양한 허브추출물들이 과잉 피지를 컨트롤해주며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겟잇뷰티 탄력에센스 TOP5에도 소개된 ‘헤치마 퍼밍에센스’는 사포닌이 풍부한 수세미 오이 줄기 수액 성분과 미세한 분자구조의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 깊숙하게 흡수되고 탄력을 더해주어 늘어진 모공을 관리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