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은계타운 ‘센트럴돔 그랑트리’, 투자가치 평가 ‘긍정적’
상태바
시흥 은계타운 ‘센트럴돔 그랑트리’, 투자가치 평가 ‘긍정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1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시흥의 최고 성장 도시로 꼽히며 높은 주거 선호도를 기록하고 있는 시흥 은계타운에 대형 상가 형성이 시작됐다. 수변공원과 광역교통망을 품은 시흥의 떠오르는 대표 상권 은계지구 ‘센트럴돔 그랑트리’다. 이는 최근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을 알리며 분양 막바지를 알렸다.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은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국내 첫 빌리지몰로 기존의 스트리몰 형태의 상가의 단점을 보완한 신개념 몰이다.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는 빌리지몰로써 입구부터 점포가 일렬로 배치된 스트리트몰의 형태를 갖춰 높은 개방성과 가시성을 확보하였으며, 내부 순환열차·바닥분수·독특한 조형물 등의 재미요소를 더해 유동인구를 끌어 모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이 몰리는 키테넌트 유치로 상가활성화가 수월해졌으며, 가기성이 뛰어난 외부대로변에 위치하여 유동인구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가족단위 고객을 흡수하기 위해 옥상공원을 배치하고 연결동선으로 설계했다.

특히 ‘센트럴돔 그랑트리’는 시흥 은계지구 내 상업시설 중 가장 낮은 분양가격 책정으로 동일한 임대가격 적용 시 가장 높은 임대수익률을 확보할 수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제2경인고속도로가 인접해 시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소사~원시선이 2018년 개통을 완료하였고, 신안산선 복선전철도 2023년 개통 예정이다.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 상가의 모델하우스 및 분양홍보관은 이케아 광명점 인근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에 위치하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적용된다. 현재 회사보유분 특별 분양 중에 있으며 분양가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