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유튜버 디렉터파이, 여름철 지성 스킨케어 클렌징오일 추천
상태바
뷰티 유튜버 디렉터파이, 여름철 지성 스킨케어 클렌징오일 추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0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속되는 폭염으로 고온현상과 습도가 높게 나타나면서 불쾌지수뿐만 아니라, 피부관리에 고민을 겪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여름철 뜨겁고 강한 자외선은 기미, 주근깨 등 잡티를 유발한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고 피지분비를 촉진시켜, 얼굴 개기름이나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을 유발하는 주범이 된다.

최근 민감성피부를 호소하는 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화장품 유해성분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이 가운데 여름철 피부고민을 해결해줄 화장품을 찾기 위해 종합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스마트 컨슈머(Smart Consumer)’도 갈수록 늘고 있는 추세다.

4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유튜버 디렉터파이의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또한 스마트한 소비자들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음을 입증해준다. 디렉터파이는 지난달 28일 유튜브에 업로드한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21종 성분+효능 검증, TOP7을 찾아라!’에서 여름철 지성 스킨케어를 위한 데일리클렌징 방법으로 클렌징오일을 사용해줄 것을 추천했다.

영상에서 소개된 제품들 중 ‘청미정 알로에 발효 클렌징 오일’은 20가지 주의성분과 알레르기 주의성분이 0개로 계면활성제가 들어가지 않고, 천연오일로 클렌징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디렉터파이의 저렴한 가격의 2018 천연오일 클렌징오일로 선정되어 많은 입소문을 타고 있다.

KERFOOT 유기농 원료로 인증 받은 올리브오일을 50%이상 함유하고 카프릴릭, 카프릭트리클리세라이드 두 가지 천연 유래 보습성분 천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해당 제품은 독일의 유기농 및 천연화장품 인증 연합단체인 BDIH의 유기농 화장품 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청미정 관계자는 “최근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더운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의외의 꿀템으로 클렌징오일이 각광받고 있다”며 “디렉터파이의 가성비 좋은 클렌징오일 제품으로 선정된 알로에 발효 클렌징 오일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인증한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음은 물론이고, 독일 유기농 화장품 인증인 BDIH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다. 더 많은 연구와 도전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