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중소기업 대상 클라우드 서비스 최대 70% 할인
상태바
가비아, 중소기업 대상 클라우드 서비스 최대 70% 할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8.0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연속 클라우드 적용 확산 사업 공급 기업 선정…g클라우드·하이웍스 할인 판매

가비아는 2년 연속 클라우드 적용 확산 사업 공급 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된 비용에 클라우드 인프라와 클라우드 그룹웨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클라우드 적용 확산 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INNOBIZ)가 주관하는 19억 원 규모의 사업으로, 클라우드를 사용한 적이 없으나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중소기업이 수혜 대상이다. 사업의 목적이 클라우드 서비스 수요 기업의 정보화 능력 향상과 국내 클라우드 공급 시장 확대에 있는 만큼, 서비스 사용 비용의 최대 70%까지 파격적인 지원금이 지급된다.

가비아는 클라우드 전문 기업으로,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인증(CSAP)을 획득한 IaaS형 ‘g클라우드’와 클라우드 그룹웨어 ‘하이웍스’를 보유하고 있다.

가비아는 g클라우드 서버와 스토리지, NAS, 로드밸런서 등 클라우드 인프라 도입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의 요구 사항에 맞게 다양한 방식으로 인프라를 구성할 수 있게 지원한다. 사업 기간 동안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클라우드 이전 컨설팅을 무료로 지원하며, 노후화된 장비를 g클라우드로 이전해 서버 교체 및 관리 부담 없이 운영하는 것도 가능하다.

하이웍스의 경우 메일, 메신저, 게시판, 일정관리, 근태, 전자결재를 모두 포함한 통합 그룹웨어 서비스를 용량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보안 기업형’ 상품이 제공된다. 50인 규모 기업을 기준으로 할 때 그룹웨어와 보안 메일이 포함된 무제한 서비스를 4만8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까지 진행되며, 정부지원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이벤트 문의 및 신청은 가비아 g클라우드사업부(02-3473-3911)와 하이웍스사업부(02-6948-3769)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