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가트너 NAC 마켓가이드’ 대표 기업 선정
상태바
지니언스, ‘가트너 NAC 마켓가이드’ 대표 기업 선정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8.08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NAC 기업 최초 가트너 보고서 등재…IoT 환경 내 특화 DPI 기술보유 기업 강조

지니언스(대표 이동범)는 글로벌 IT 시장조사기관 가트너의 ‘네트워크 접근제어 마켓가이드’에서 대표 기업(Representative Vendor)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지니언스 관계자는 “IoT, 클라우드 환경 등 변화하는 IT환경에 활용할 수 있는 기술개발에 매진해 온 결과, 국내 NAC 기업 최초로 가트너 보고서에 등재되는 성과를 올렸다”고 밝혔다.

가트너는 지니언스가 IoT 환경에서 다양한 단말을 정확하게 판별할 수 있는 특화된 ‘단말 플랫폼 인텔리전스(DPI: Device Platform Intelligence)’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NAC 기업이라고 강조했다.

지니언스는 DPI 기술을 통해 IT 단말 정보 및 운영기술(OT) 단말 정보와 운영중인 CCTV 등 단말 제품의 단종여부, 제조사 서비스 지원 여부 등 단말관리에 필요한 상세한 비즈니스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이사는 “지니언스는 2006년 NAC 출시 이후, 고객의 요구와 IT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기술개발에 집중해 온 기업”이라며 “국내 NAC 시장 1등을 넘어 글로벌 NAC 벤더와 나란히 대표기업으로 인정받은 만큼 글로벌 고객확보에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