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스토리, 다이어트와 피부미용 도움주는 아보카도 오일 캡슐 출시
상태바
네이처스토리, 다이어트와 피부미용 도움주는 아보카도 오일 캡슐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8.0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멕시코와 남아메리카 지역이 원산지인 아보카도는 ‘숲속의 버터’라는 별명을 가진 열매다. 과육이 버터와 같이 부드럽고 노란색을 띠며, 특유의 고소한 향을 가지기도 한다. 주로 샐러드나 샌드위치 등에 곁들여 먹으며, 발화점이 높은 탓에 열에 강한 식물성 오일로도 주목 받고 있다.

건강기능식품을 판매 중인 온라인 쇼핑몰 네이처스토리는 이러한 아보카도를 주원료로 한 ‘아보카도 오일 캡슐’ 제품을 출시해 건강을 챙기는 많은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네이처스토리의 아보카도 오일 캡슐은 엄선된 멕시코산 HASS 품종의 고급 아보카도만 원료로 사용해 만들었다. 100% 엑스트라버진급 아보카도 오일로만 만들어진 프리미엄 아보카도 오일 캡슐로,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다.

아보카도의 불포화지방산 함유량은 코코넛오일보다 약 1,114%, 포도씨유보다 438%, 아마씨유보다 약 383% 가량 많아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것과 함께 다이어트, 피부미용, 혈압관리, 눈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아보카도 오일 캡슐에는 식물성 오메가3, 6, 9가 매우 풍부하게 들어있다. 혈액순환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 유해산소로부터의 세포 보호, 뼈의 형성과 유지,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네이처스토리의 운영자는 “이번 출시된 아보카도 오일 캡슐에는 다이어트나 피부미용, 혈압관리, 눈건강 등에 상당히 좋은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 저온압착공법을 통해 만들었기 때문에 원료를 가열하지 않고 낮은 온도의 환경에서 압착하고 착유해 색상의 변화가 매우 적고 원재료의 영양과 향을 최대한 그대로 담아냈다. PTP방식으로 개별 포장되어 아주 위생적이며 섭취가 쉽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라고 전했다.

다이어트와 피부미용, 혈압관리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보카도 오일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입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건강식품은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먹는다면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생기지 않으나, 권장 섭취량 보다 많이 먹을 경우 건강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