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 트루엘’ 오피스텔, 전세대 복층·남향 위주 호실로 '관심'
상태바
‘김포 한강 트루엘’ 오피스텔, 전세대 복층·남향 위주 호실로 '관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8.08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전세난의 대안으로 주거용 오피스텔로 찾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오피스텔의 특성 상 공간이 협소하다는 것이 단점인데, 이에 투자자 및 실거주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같은 면적에도 수납공간이 넓은 복층형 오피스텔의 선호도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김포한강신도시에 구래지구 일대에 조성되는 복합단지 ‘김포 한강트루엘’은 각층 4개 타입 총 29실로 설계, 총 319실을 전 세대 복층으로 구성하였으며 남향 위주의 호실 배치로 분양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김포한강로 진출로 올림픽대로, 외곽순환도로 등 서울생활권역으로 20분내 진출이 가능하며 2019년 개통 예정인 김포 ‘구래역’과 ‘양촌역’을 통해 김포공항역까지 28분대 소요될 예정이며 김포공항역에서 홍대입구 및 여의도까지 10분, 종로3가역까지 40분대, 강남역까지 50분대 진출로 편리한 교통을 자랑한다.

‘김포 한강트루엘’은 단지 바로 뒤 고도 113m의 학운산이 위치하고 있고 인근 생태공원, 한강신도시 호수공원 등 풍부한 녹지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호수초등학교, 은여울중학교, 솔터고등학교 등 반경 500m내 명품 학군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마트 한강점을 비롯한 메가박스 김포한강점 롯데시네마 김포한강점등의 입주가 예정되어 있어 구래중심상업지구를 중심으로 한강신도시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 구축 및 상권 이용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김포 한강트루엘’ 관계자는 “오피스텔의 가격은 전용면적 기준으로 따져봐야 한다. 전용면적 기준, 3.3㎡당 단층형 오피스텔은 약 1,660만원대에 분양되고 있는 반면 복층형 오피스텔은 1,220만원대로 단층형 오피스텔에 비해 복층형 오피스텔의 분양단가 낮고 실거주자들의 복층형 오피스텔에 대한 선호가 증가하고 있어 높은 임대료 수익이 보장되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포 한강 트루엘’은 지하 4층-지상 12층, 총 319실과 상업시설 24호실을 우선 공급할 예정이며 8월 현재 분양중에있다.

‘김포 한강 트루엘’ 오피스텔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김포시 김포경찰서 맞은편 장기동2087-4에 위치하고 있으며 분양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분양 홍보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