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방화벽 성능 11배 증가시키는 SPC 출시
상태바
주니퍼, 방화벽 성능 11배 증가시키는 SPC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8.0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3’, 클라우드 사업자·대형 엔터프라이즈에 필요한 보안 요구 만족…멀티 클라우드·IoT 보호

주니퍼네트웍스는 ‘SRX5000 서비스 게이트웨이’의 성능을 최대 11배 증대시키는 서비스 프로세싱 카드(SPC) ‘SPC3 어드밴스드 시큐리티 액셀러레이션(Advanced Security Acceleration)’를 8일 발표했다. 이 카드는 서비스 사업자, 클라우드 사업자, 엔터프라이즈가 멀티클라우드, IoT, 5G, 엔터프라이즈 엣지 환경의 다양하고 엄격한 보안 요구를 만족시키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기존에 사용하던 SP2 카드와 혼용해 투자 역시 보호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SPC3는 트래픽과 보안 요구사항의 증가에 따라 확장 가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서비스 프로바이더를 위한 강력한 보안 게이트웨이 기능과 대형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검증된 VPN 용량을 제공한다. 네트워크 운영과 전력 사용을 효율화함으로써 에너지 및 냉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SPC3의 유연하고 확장가능하며 안정적인 아키텍처와 모듈형 설계는 고객이 서비스 중단 없이 업그레이드를 실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에이미 제임스(Amy James) 주니퍼네트웍스 보안 포트폴리오 마케팅 이사는 “IoT, 5G,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네트워크 환경이 확대되면서 대역폭 요구가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고객은 갈수록 지능화되는 대용량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확장가능한 보안 플랫폼이 필요하다. 주니퍼 SRX5000 라인 방화벽과 SPC3 어드밴스드 시큐리티 액셀러레이션 카드는 고객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성능, 확장성, 민첩성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강력한 보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