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2018년 상반기 결혼정보부문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2018년 상반기 결혼정보부문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07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CMO 이무송)은 2018년 상반기 결혼정보부문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경제분야 온라인 점유율 1위, 온라인 독자 56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머니투데이는 2018년 상반기 사회.경제 각 부문별 올해의 고객만족 우수브랜드를 선정했다.

바로연은 국내 대표적인 노블레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 차별화되고 다양한 성혼, 매칭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성혼율을 높이고 있다. 바른만남, 바로결혼이라는 모토 아래 인연은 누구에게나 다 있지만 그 인연을 만나는 과정이 쉽지 않은 미혼남녀들의 바른 만남과 성혼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특히 바로연은 신원인증 전문인력을 별도로 운영해 총 세 번의 철저한 신원인증 절차를 진행하고 특허 받은 감성매칭시스템을 통해 막연하게만 생각했던 이상형을 구체화시켜 매칭한다. 또한 회원 한 명에게 4명의 커플, 매칭매니저를 배정하는 업계 유일의 회원 관리시스템인 1대4 중앙매칭관리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회원 중심의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커플매칭 전문인배상책입보험을 도입해 잘못된 소개정보로 인한 피해 보상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이무송 CMO는 “어떻게 하면 ‘결혼을 고객님의 평생 행복으로 만들어 드릴 수 있을까’에서부터 시작한다”며 “서로가 원하는 반쪽을 찾아 평생을 행복으로 가득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올해 9주년을 맞은 바로연의 설립 목적이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취미, 여가 활동을 함께 즐기며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 상대를 알아갈 수 있는 이색파티 ‘GOLF & HORSE RIDING’, 그리고 전문직과 함께하는 'PRIVATE SOCIAL PARTY' 를 진행 중이며 올해 바로연 설립 9주년을 맞아 오는 10월까지 ‘9주년 기념 고객감사 빅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로연의 모든 미팅파티 신청과 이벤트 참여는 바로연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