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온, ‘힘을 내요, 슈퍼 팔월’ 외장ODD 이벤트
상태바
라이트온, ‘힘을 내요, 슈퍼 팔월’ 외장ODD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0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장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 태진금속(대표 안태균)은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대표 정현수)을 통해 라이트온 외장형 OD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힘을 내요, 슈퍼 팔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라이트온 외장 ODD ES-1과 eBAU108 구매자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이동이나 휴대 시 생길 수 있는 스크래치 방지를 위한 외장ODD 전용 케이스를 증정하고, 포토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한 구매자에게는 GS25 모바일 상품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 라이트온 ‘eBAU108’

포토상품평 이벤트 참여는 구매한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에서 포토 상품평을 작성 후 구매 페이지의 이벤트 QR코드에 접속해 포토 상품평 경품 수령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ES-1 구매자에게는 GS25 모바일 쿠폰 2000원권을, eBAU108 구매자에게는 1000원권을 증정한다.

ES-1은 220g의 초경량과 13.5mm의 초슬림 사이즈로, 콤팩트한 외관이 특징이다. 대부분의 OS와 호환이 가능하고, 어댑터가 불필요해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구매할 수 있는 eBAU108 역시 ES-1과 마찬가지로 초경량, 초슬림 외관이 특징이다. 특히 소음 최소화 설계로 노트북과 연결해 사용하더라도 조용하고 쾌적한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링크 2TV 기능을 적용해 USB 동영상 재생이 가능한 TV가 있다면 언제든 사용이 가능하고, 스마트 번(Smart Burn) 및 스마트-X(Smart-X) 기능으로 기록 품질은 물론 데이터와 트랙을 읽을 때 뛰어난 정확도까지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