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수산물품질관리사 2차 대비 ‘실기특가’ 론칭
상태바
에듀피디, 수산물품질관리사 2차 대비 ‘실기특가’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0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2018년 11월 3일 예정된 수산물품질관리사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기위해 ‘할인+무료특강+기간연장’ 혜택이 제공되는 ‘실기특가’ 프로모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에듀피디의 ‘실기특가’ 프로모션은 수산물 가공·유통분야 취업 유망자격증인 수산물품질관리사 2차 실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패키지 강좌를 기존 수강료에서 약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이벤트이다.

할인 혜택 외에도 수험생들의 학습비용 부담을 줄이고 합격 의지를 키우고자 ‘2차 실기 파이널 특강 무료’, ‘합격안심 무료연장’ 등 총 2가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2차 실기 파이널 특강 무료’는 시험 전 출제가 유력한 핵심 이론을 재정리하고 적중률 높은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최종 실력을 점검하는 ‘25만 원’ 상당의 마무리 강좌로 본 프로모션을 구매한 수강생에 한해 별도의 수강료 없이 무료로 제공하는 학습지원 혜택이다.

두 번째 ‘합격안심 무료연장’은 아쉽게 2018년 당해 시험 불합격 시 별도의 추가 수강료 없이 ‘3개월의 수강기간’을 연장해줌으로써 경제적 부담을 덜고 다시 한 번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합격의 기회를 넓히고자 했다.

강의는 에듀피디 수산물품질관리사 전임 김봉호 교수가 맡아 전문적인 내용에 생생한 현장 경험을 더해 실무적인 내용을 접목한 이론 정리로 단순한 지식 암기가 아닌 이해를 바탕으로 한 빠른 개념 정리를 돕는다.

커리큘럼은 세부출제기준과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법령, 품질관리, 유통론, 등급 판정 실무 등 각 출제 영역별 주요 핵심 내용과 문제풀이 연습을 집중적으로 학습하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에듀피디 자격 수험 관계자에 따르면 “수산물품질관리사 2차 실기 시험은 단답형과 서술형이 혼합되어 출제되기 때문에 단답형으로 주로 출제되는 ‘수산물품질관리실무’의 경우 정확한 개념과 관리 기준, 법령 학습을 통해 정답률을 높이고, 서술형으로 주로 출제되는 ‘수산물등급판정실무’의 경우 중요 키워드 학습을 통해 등급 판정 대상 표준 규격, 수산물 검사기준, 정밀검사 기준 등의 정의를 간략하고 명확하게 기술하는 훈련이 필수”라며 “수품사 2차 시험에 맞춰진 에듀피디만의 전략 학습으로 각 출제 유형별 문제 접근 노하우를 익힘으로써 안정적인 합격을 달성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실기특가’ 프로모션 혜택의 상세 내용 및 신청방법과 수산물품질관리사 과목별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