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스톤, 베트남서 이슈관리솔루션 선봬
상태바
와이즈스톤, 베트남서 이슈관리솔루션 선봬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8.0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6일 제품 정식 출시 전 시장반응 조사 나서…APAC 지역 고객사 지속 확대 도모
▲ 고태우 와이즈스톤 이사가 베트남 현지서 OWL ITS 소개하고 있는 모습.

와이즈스톤(대표 이영석)은 베트남 진출을 위해 ‘OWL ITS 사전출시 세미나(OWL ITS Pre-Launch Seminar in Vietnam)’를 지난달 26일 베트남 하노이 롯데호텔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하노이 센터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베트남 IT 시장 공략을 위해 베트남 정부 기관 IT 담당자와 민간 IT 기업 대표를 대상으로 와이즈스톤이 자체 개발한 OWL ITS(Issue Tracking System)를 소개하고 정식 출시 전 시장반응을 조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베트남 IT 기업 임원급 20여명과 현지 한국 법인 임원, 베트남 국립대학 부총장, NIPA 하노이 센터장 등 약 30여명이 참석했다.

와이즈스톤은 ‘Better Testing Better Quality’ 주제를 시작으로 소프트웨어 테스트의 중요성과 결함 및 이슈 관리 필요성을 설명하고, 이어서 고태우 이사가 OWL ITS 소개 및 1:1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했다.

와이즈스톤 테스팅 솔루션센터 고태우 이사는 “앞으로도 베트남을 비롯한 APAC 지역 고객들에게 OWL ITS를 소개하고 지속적으로 고객사를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이즈스톤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국내에서도 연내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맞춤형 세미나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