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인생 파운데이션’ 미바 비비크림,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
상태바
‘연예인 인생 파운데이션’ 미바 비비크림,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03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화장품 쇼핑몰 미네랄바이오(이하 미바)가 일명 ‘연예인 인생 파데(파운데이션)’로 알려진 미바 이온칼슘 비비크림을 비롯, 미네랄 이온칼슘 스킨 스프레이 등 베스트 제품을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미바 비비크림은 술 마신 피부까지도 커버하는 일명 ‘연예인 철벽 커버력의 비결’로 유명세를 떨치며 국내를 비롯 중국 웨이보 1,300만 뷰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매트한 파운데이션과 섞어 사용했을 때 시간이 지나면서 들뜨거나 갈라지는 무너짐 현상을 최소화해, ‘연예인 메이크업 비결’로 많은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큰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는 제품이다.

비비크림과 함께 시중 쿠션의 약 1.5배에 달하는 큼직한 사이즈와 순한 성분을 앞세운 미바의 왕쿠션 또한 함께 입점 됐다. 미바 왕쿠션은 P&K피부임상연구센타의 임상시험을 통해 40시간 커버력과 지속력을 입증한 제품으로, 이온칼슘 미네랄이 핵심 성분으로 함유되어 시원하고 촉촉한 보습력을 느낄 수 있다.

히트상품인 비비크림, 왕쿠션 2종과 함께 입점된 이칼스, 토탈클렌징, 퍼펙트 선크림, 물방울 6DAY팩 또한 미네랄바이오의 스테디셀러로 민감한 피부 고객층에게 오랜시간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미네랄바이오 조승익 마케팅 이사는 “최근 뷰티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미바의 제품이 큰 주목을 받으면서 중국과 동남아 고객 수요가 급증하게 됐다”며 “신라인터넷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유통채널을 지속 확보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